60 1 0 2 1 0 1개월전 0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도구 스토리텔링

스토리텔링 초보자를 위하여

이 책은 1장은 커뮤니케이션 도구로서의 스토리텔링의 쓰임에 대해 나누었다. 무엇이든 정의가 필요하다. 왜 (Why) 스토리텔링을 해야 하는지 이유가 적혀 있다. 2장은 이야기 소스 네 가지로 이야기 자료 구하고 만드는 방법이다. 3장은 비전과 가치가 있는 스토리텔링이다. 자신의 비전을 선포하고 행동하는 일 소중하다. 성공한 사람들이 스토리텔링으로 나를 드러낸다. 4장은 스토리의 구성요소를 4가지 통해 말할 수 있게 돕는다. 5장은 감성 스토리텔링 하는 방법이다. 6장. 시련 극복 스토리텔링 우리의 살아낸 이야기가 숨을 쉰다. 7장은 공신력 있는 이야기다. 육하원칙으로 말하기이다. 8장은 개인 온라인 이력서 스토리텔링. 9장은 마케팅 스토리텔링, 10장은 브랜드 스토리텔링이다. 나를 알리고 전달할 수 있는 멋..
이 책은 1장은 커뮤니케이션 도구로서의 스토리텔링의 쓰임에 대해 나누었다. 무엇이든 정의가 필요하다. 왜 (Why) 스토리텔링을 해야 하는지 이유가 적혀 있다. 2장은 이야기 소스 네 가지로 이야기 자료 구하고 만드는 방법이다. 3장은 비전과 가치가 있는 스토리텔링이다. 자신의 비전을 선포하고 행동하는 일 소중하다. 성공한 사람들이 스토리텔링으로 나를 드러낸다. 4장은 스토리의 구성요소를 4가지 통해 말할 수 있게 돕는다. 5장은 감성 스토리텔링 하는 방법이다. 6장. 시련 극복 스토리텔링 우리의 살아낸 이야기가 숨을 쉰다. 7장은 공신력 있는 이야기다. 육하원칙으로 말하기이다. 8장은 개인 온라인 이력서 스토리텔링. 9장은 마케팅 스토리텔링, 10장은 브랜드 스토리텔링이다. 나를 알리고 전달할 수 있는 멋진 스토리텔링으로 브랜드에서 브랜딩으로 진화한다.
말과 글로 소통하는 사람입니다. . 늦게 공부한 사람으로 치열하게 커뮤니케이션을 연구하고 다듬었습니다. 스피치, 코칭, 그리고 스토리텔링까지 말하기에 도움 되는 것, 지금까지 연구하고 있네요.. 현재는 해냄 마인드 컴퍼니 1인기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충북대학에서 경영학으로 박사 수료했습니다.. 글쓰기 책 쓰기 코치로서 내가 말한 것을 글로 다듬는 사람입니다. 변화를 추구하는 사람들이 자신을 마주하고 정리해서 책을 통해 자신을 알리고 표현하는 사람들이기를 기대합니다. 그들이 정체성 찾고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순간까지 돕기로 존재합니다. 스토리텔링은 그 사람이 누구인지 이야기를 통해 나를 드러내는 멋진 도구입니다. 자신을 표현하고 알리는 콘텐츠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사람으로서, 숨은 이야기를 꺼내도록 돕겠습니다.
이선희 작가님 출간 축하합니다.^^

목차1. 들어가는 글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